반응형

배우 강하늘 연애설 그녀는 이태은?

 

 

배우 강하늘이 뮤지컬 배우 이태은과 열애설이 제기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공식입장을 밝혔다.

강하늘 소속사 TH컴퍼니 관계자는 5일 "강하늘과 이태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친한 동료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강하늘이 2살 연상 이태은과 2018년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최근 함께 여행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2019년 군 전역 후 복귀작이자 드라마 첫 주연작인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촌므파탈 '황용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 중이다.

 

 

 

 

배우 강하늘이 뮤지컬 배우 이태은과의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5일 강하늘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는 “열애설 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사이일뿐”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태은을 비롯해 ‘신흥무관학교’에 출연한 동료들끼리 친목 도모로 여행을 갔는데 오해가 생긴 것 같다”고 전했다.
강하늘과 이태은은 2018년부터 지난해까지 육군 창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태은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이태은은 뮤지컬 ‘닥터지바고’로 데뷔했으며 이후 ‘그리스’, ‘두 도시 이야기’, ‘엘리자벳’, ‘위키드’ 등에 출연했다. 

 

 

 

강하늘 소속사 "이태은과 친한 동료일뿐, 연인 관계 아냐" [공식입장]

 

 

이에 대해 소속사 관계자는 "해당 여행도 강하늘과 이태은 둘이 간 것이 아닌, '신흥무관학교' 동료들과 함께 간 것“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서른 한살인 강하늘은 부산 출신으로 2007년 KBS2 드라마 '최강 울엄마'로 데뷔했고, 2016년 영화 '동주'에서 윤동주 시인이 삭발하는 장면을 위해 실제로 삭발 촬영을 감행하여 화제가 됐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