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중기 집철거 이제 과거흔적을 지운다?

 

 

 

 

최근 송중기-송혜교 전 부부의 신혼집이었던 송중기 집 철거 소식이 전해졌다. 송중기의 한남동 주택이 재건축을 위해 철거됐다고 한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지난 5일 지난 2월 말부터 송중기와 송혜교가 이혼 전 함께 살던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신혼집이 철거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내년 6월말까지 공사기간인 송중기의 집은 재건축 이후 지하 3층, 지상 2층 규모의 단독주택이 들어설 예정이다.  송중기는 이 집을 약 100억원에 산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최근 하와이 호놀룰루 알라 모아나 해변 근처의 고급 콘도를 약 27억원을 들여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이 집을 휴식용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했다.

당시 지역 언론들은 송중기가 하와이 호놀룰루의 에이러 모아나 비치 지역의 콘도를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 부동산 관계자는 매체에 “송중기가 지난해 12월 228만달러 (한화 약 27억7000만원)상당의 하와이 콘도를 매입했다”며 “휴식 용도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대전 출생으로 대학 3학년 무렵, 연기자가 되겠다는 꿈을 키웠고 무작정 연기 학원을 등록해 7개월여 동안 훈련을 받았다고 한다.

후로 몇몇 작품에 엑스트라로 출연하다가 매니저 김정용에 발탁되면서 연예 기획사인 싸이더스 HQ에 들어갔다.

그는 데뷔 전부터 ‘성균관대 얼짱’으로 인터넷 상에서 유명하기도 했는데, 당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Mnet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하기도 했다.

2008년 12월 개봉한 영화 <쌍화점>으로 정식 데뷔 후 몇 편의 드라마서 단역을 거친 후 같은 해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막내아들 장진호 역으로 방송에 데뷔했다.

 

 


드라마 <트리플> <산부인과>, 영화 <마음이 2>에 출연하는가 하면 2009년 8월부터 2010년 11월까지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의 마이크를 잡았고, 이후 여러 시상식서도 진행을 맡았다. 후로 2010년 방송된 청춘 사극 <성균관 스캔들>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10년 7월부터 예능 버라이어티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10개월여 동안 고정 진행자로 활동하기도 했다.

 

 

 

송중기 하면 송혜교와의 결혼 및 이혼을 빼놓을 수 없는데 지난 2017년 10월31일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서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2019년 6월26일 송중기가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면서 1년6개월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으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