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할리스 폴딩카트 구매방법 및 위치, 여기서 100% 가능

이번에는 할리스 폴딩카트다.

매년 구매자들의 구매 의욕을 불러온 스타벅스 MD에 이어 이번에는 할리스가 바통을 이어받았다.

스타벅스는 올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으로 '서머 레디 백 핑크'와 '서머 체어'를 내놔 인기를 누렸다. 일부 사재기를 한 뒤 비싼 값에 되파는 '리셀러'도 등장했다.

할리스는 여름 프로모션으로 '라이프스타일 잇템'으로 멀티 폴딩카트를 판매한다.

 

 

‘멀티 폴딩카트’는 튼튼하고 견고한 재질로 구성돼 캠핑이나 피크닉 뿐 아니라 짐을 운반하거나, 장을 볼 때 물건을 넉넉히 담을 수 있는 멀티형 제품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할리스에서 만원 이상 구매 시 11,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품 가격은 3,1000원이다.

 


멀티 폴딩카트는 1인당 최대 2개 구매로 제한되며,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할리스 멤버십 회원 대상 제품당 1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간단히 말해 바퀴와 손잡이가 달려있는 상자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장보기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캠핑 갔을 때도 사용할 수 있다. 폴딩카트의 정확한 이름은 멀티 폴딩카트. 다목적 폴딩카트라는 뜻이지. 다목적 중 첫 번째 목적은 바로 수납함이다.

 

어느 정도나 들어갈까 궁금해서 사무실에 있는 맥주며 양주까지 왕창 담았다. 그래도 자리가 조금 비어서 책까지 담아 넣었다. 이렇게 넣어도 바퀴는 잘만 굴러간다. 당연히 무겁긴 하지만.

 

 

두 번째 용도는 테이블이다. 카페에서 볼 수 있는 낮은 테이블과 비슷한 규격이라 1인이 쓰기에도 좋고 2인까지도 사용 가능한 사이즈다. 에스프레소 마시면서 시칠리아 한 달 살기 영상을 보니 한강 피크닉도 부럽지 않을 정도.

 

공식적인 기능은 아니지만 간이 의자로도 쓸 수 있다. 릴렉스 체어와 폴딩카트 두 제품 다 마음에 들었는데 더 많이 마음이 기우는 건 폴딩카트다. 피크닉을 하지 않아도 쓸모가 더 많을 것 같기 때문이다.

 

카트가 탐난다며 하나 주면 안되냐고 묻더라. 나는 대답하지 않았다.

 

빅 쿨러백이랑 캠핑의자는 무조건이다. 어떤제품이든 요즘은 정말 디자인이 이쁘게 빠지는것 같다. 뭐든 맛있는것도 먹고 좋은제품도 살 수 있다면 그것이 만점이 아닐까??

 

올해 여름 정말 덥다는데 모두들 고생하길.... 그래도 즐기자 핫핫핫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