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유천 왔더니 황하나도 오네?

 

가수 박유천의 전 여자친구 황하나가 SNS 활동을 재개했다. 황하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공개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영상에는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황하나는 또 누리꾼들과 소통하면서 다이어트, 의상 등에 대해 조언하고 근황을 밝혔다.

이후 관심이 집중되자 황하나는 SNS를 통해 "팔로워를 정리하겠다”며 “눈팅만 하려고 팔로하신 분들 삭제할게요. 내가 인스타도 안하고 팔로어도 저한테는 의미가 없어서요”라고 부담스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하나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로 박유천의 연인으로 알려지며 대중의 관심을 받았다. 결혼까지 약속했던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결별했다.

 

 

 

황하나 ♥ 박유천 커플은 마약 커플?

 

 

지난해에는 두 사람이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구매하고 이 가운데 일부를 7차례에 걸쳐 투약한 혐의를 받아 재판을 받았다. 박유천과 황하나는 1심에서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 항소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박유천은 필로폰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불거졌을 당시 기자회견을 열고 은퇴까지 불사하겠다며 의혹을 강력 부인했으나 이후 혐의가 사실로 드러나며 사실상 활동을 중단, 자신의 발언에 따라 은퇴 수순을 밟았다.

 

하지만 최근 박유천은 수십만원 상당의 해외 팬미팅을 개최하고 화보집을 발매, 동생 박유환의 방송에 출연하는 등 적극적으로 복귀에 대한 의지냈고, 16일에는 오는 20일에 팬카페를 개설하겠다고 알리면서 본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등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황하나가 다시 활동을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황하나는 지난해 항소심에서 "평범하고 화목하게 가족들과 함께 살고 싶다"면서 재판정에서 눈물로 선처를 호소한 뒤 SNS 활동을 접은 바 있다.

 

그러나 최근 박유천의 복귀 행보와 비슷한 시기에 SNS를 시작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황하나는 SNS를 통해 "SNS도 아예 어플도 없이 지내다가 얼마 전에 생각났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함께 마약한 투약해 집행유예를 받았던 전 연인 박유천씨와 황하나씨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개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황하나씨는 13일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미소 짓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그는 눈팅’만 하려고 팔로우하신 분들 삭제하겠다며 팔로워도 저에게는 의미가 없다며 지나친 관심에 거부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황하나씨는 지난 10일부터 SNS 활동을 재개했으며 예전 활동과 마찬가지로 일상을 공유하고 다양한 장소와 물품들을 홍보하는 식입니다. 

 

황하나씨가 SNS 활동을 다시 시작한 데에 관심이 쏠린 이유는 전 연인 사이로 함께 마약을 흡입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은 박유천씨 역시 SNS 활동을 시작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마약 혐의를 부인한 역대급 기자회견으로 연예계에서 퇴출당한 박유천씨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이후 화보집 발간과 팬 사인회를 예정하는 등 연예계 복귀를 담금질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표적인 연예계 트러블 메이커 커플이었으며  박유천씨는 황하나씨의 이름을 몸에 문신으로 새기는 등 대중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는 행보를 보였습니다.

 

황하나씨 역시 인스타그램에 박유천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이들의 애정은 경찰 수사와 재판 과정에서 완전히 무너졌다. 황하나씨는 2015년 서울 자택 등지에서 필로폰을 3차례 걸쳐 투약하고  지난해 4월 향정신성의약품을 의사 처방 없이 투약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지난해 초에는 박유천씨와 3차례에 걸쳐 필로폰 1.5g을 구매하고 6차례에 걸쳐 투약하기도 했으며. 박유천씨와 황하나씨는 마약 투약 사실이 들통나자 서로에게 투약 원인을 미뤘습니다. 박유천씨의 마약 혐의가 드러난 것도 황하나씨의 진술로 인해서입니다.

황하나씨는 박유천씨의 권유로 마약 투약을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박유천씨의 주장은 그 반대였습니다.

 

 

 

집행유예가 부당하다며 항소한 황하나씨는 지난해 11월 2심 재판에서도 같은 형을 선고받았으며 당시 재판부는 앞으로 마약을 끊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라고 당부했습니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