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만원대출 소액 무직자 가능한곳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려 합니다. 200만원대출 소액 무직자 가능한곳이 있어서 여러분들도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이 글을 보고 있으신 분들은 대부분 무직이시고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이 어려울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한가지 있습니다.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 대출

재직서류나 소득증빙 서류 없이 오로지 본인의 신용도만 보고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1금융권도 있고,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체까지 따라오는 모바일 대출 상품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0-30대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인데요. 간단하게 은행을 가지 않고 5분이면 바로 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 상품이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뱅크 어플 설치하고 신분증만 인증하면 비상금대출 300만원 끝.

 

 

두번째 K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최초의 인터넷뱅크는 K뱅크로 300만원 이상의 한도가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 한도가 Max. 5000만원으로 정말 긴급하게 필요한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카카오뱅크와 같이 비대면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소득증빙 서류 제출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가 카카오뱅크보다 있는편이라 신중하게 대출을 받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그 외에 NH농협,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액대출 300만원 가능한 곳을 알아보았는데요. 금리를 항상 체크하셔서 가장 낮은 이율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