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전과거 하트시그널3, 박지현X서민재 파헤치기

 

채널 A '하트시그널3'에 출연 중인 일반인 여성 출연자들이 반전 과거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박지현, 서민재의 과거 사진 및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두 사람은 놀랍게도, 예상치 못했던 공통점이 있었는데요. 바로 미인대회에 출전했던 전력이 있었던 것. 

 

 

 

 

박지현 미스코리아 사진1

 

 

 

박지현은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 참가

 

박지현은 지난 2018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발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이는 유튜브 영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는 해당 대회에 27번으로 출전해 한국 대표 미인의 자리를 두고 경쟁했습니다. 

 

수영복 심사에 임했던 모습도 포착됐는데요. 박지현은 날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핑크 색상 래시가드를 입고 당당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하트시그널 3화까지 여주인공 박지현 분.


처음 등장했을때 남자3명이 다들 긴장할 정도로 이분에 외모에 푹 빠진듯 보인다. 외모도 외모겠지만, 특히나 말 한마디 한마디에 눈웃음이 더 해지니 나 또한 몰입을 해서 본것 같다. 외모, 와세다 의과대학, 요리, 어린 나이 등 제작진이 스펙도 무지하게 봤구나란 생각이 든다.

패널들이 말한것처럼 영화 건축학개론에 나오는 수지 같은 그런 첫사랑같은 사람이 박지현 분에 투영되는 듯 하다.

그리고 혼자서 멀찍이 바라보는 이제훈 역할이 정의동이 딱 들어맞다는 생각도 들었다. 어쨌든 이변이 없는 한 박지현과 천인우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이 되지만, 3화에서 정의동 스페셜을 하는것을 보아 둘이 이어질수 있는 결말이지싶다.

 

 

 

박지현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영상 참고

 

 

서민재 프로파일링

 

서민재 사진1

 

 

 

서민재는 미인대회 출전 경력

 

서민재 또한 미인대회 출전 이력이 있는데요. 그는 지난 2018년 미스유니버시티에 참가했고요. 이듬해인 2019년에는 미스코리아 경북 선발대회에서 본선 진출 쾌거도 이뤘습니다. 서민재는 17번을 달고 미스 경북 프로필 촬영에 임한 모습이 영상에 남아 있는데요.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인다는 평입니다.

 

한편 박지현은 일본 와세다 대학 생물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의과전문대학원을 준비 중입니다. 서민재는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라는 이색 직업으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서민재 영상

 

서민재 하트시그널3에서...

 

개인적으로는 서민재와 정의동 둘이 잘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서민재 응원을 했지만 남자 3명의 포커스가 박지현에 향해 있어서일까 서민재의 분량은 많이 없었다. 아니면 정비사일이 바빠서 방송에 많이 참여 못했을수도 있겠다.

 

 

박지현도 말을 참 이쁘게 한다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서민재 분도 말을 참 이쁘게 한다. 정의동의 선물을 받고서 '책을 30등분 해서 아껴볼게요.' 정의동이 해준음식 정말 맛있다는 멘트 등.

 

또 요리를 잘 할줄 모르니 자신이 할수 있는 설거지라도 정성스럽게 해낸다. 외모적인 부분에 대해선 제작진이 다 면접을 진행하고 출연시켰으니 말이 필요 없을것 같다. 서민재 분에 대해선 글을 많이 써보고 싶지만, 워낙에 분량이 적어 쓸말이 없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