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j 커맨더지코, 드디어 이혼?

 

유부남임에도 불구하고 여성 BJ와 '19'금 술먹방 콘텐츠를 제작해 비난을 받았던 BJ 커맨더지코가 부인과 이혼을 선언했습니다.

 

지코는 5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소통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여러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했다고 밝혔던 지코는 이날 방송에서 드디어 이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는데요.

 

이혼 진행상황도 설명했습니다. 양육권에 대한 강한 의지도 드러냈는데요. 지코는 가정법원에 방문해 아내와 위자료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금액은 밝히지 않았지만, 위자료 몇억원에 생활비 몇백씩 주기로 했다고 덧붙였는데요.

 

 

딸은 자신이 키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내가 원한다면 얼마든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아직 이혼 도장을 찍지 않았지만 인생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에 시간을 좀 더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지코는 여성 BJ와 진한 스킨십을 나누며 술먹방을 진행해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지적을 받았습니다. 자녀가 있는 유부남이였기에 비난은 더욱 거셌는데요. 아내가 돈을 벌려고 가상 우결 방송을 진행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해 너무 힘들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bj커맨더지코 이야기 알아보기...

2020년 4월 13일, 커맨더지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우결했어요. 여캠과 가상 결혼 술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여성 BJ와 함께 6시간 동안 술을 마시며 방송을 진행한 커맨더지코는 포옹을 하거나 손을 잡으며 아찔한 방송을 이어갔습니다

 

방송 도중 한 시청자는 별풍선을 쏘며 빼빼로 게임을 하라고 주문했는데요. 커맨더지코는 여성 BJ와 게임을 진행하며 입을 맞추는 행위를 보였습니다. 다소 과한 스킨십에 시청자들의 비난이 거세졌는데요. 하루가 지난 14일에는 혼술을 하며 비판에 대한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최근 아내와의 불화를 겪으며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돈 벌려고 방송을 하는데 아내가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해 지쳤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딸만 없다면 혼인신고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하나 뿐인 딸이 마음에 걸려 아직 결정을 못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방송 도중 함께 우결 콘텐츠를 찍는 BJ 푸린잉에게 전화를 걸어 보고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더 보기...

 

 

BJ 커맨더지코 19금 후 뒷이야기

2020년 4월 13일, 커맨더지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 우결했어요. 여캠과 가상 결혼 술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여성 BJ와 함께 6시간 동안 술을 마시며 방송을 진행한 커맨더지코는 포..

goldstars.tistory.com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