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끊임없는 이슈메이커 '양예원' 대단하다.

 

 

 

'안티 페미니즘'을 주도하는 유튜버들이 강남역에서 대규모 집회를 준비한다. 지난 4일 유튜버 시둥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양예원과의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시둥이는 오는 10일 오후 2시 강남역에서 '제1회 안티 페미니즘 집회', '양예원 규탄 집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녀는 집회에 참석하는 이들에게 불고기 피자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양예원 규탄 집회'를 기획한 이유에 대해서는 "본인의 의사로 나체 누드 사진을 찍어놓고 그것이 유출되자 '억압적이고 강제적인 분위기에서 촬영됐다'라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시둥이는 "스튜디오 실장을 천하의 개X놈으로 만들어 결국 극단적 선택을 하게 만들었다"라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그녀는 최근 양예원이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네가 실장한테 물어봐. 그럼 되겠다. 재기해", "너도 죽여줄까? 너도 죽여줄게"라며 스튜디오 실장을 모욕한 점도 지적했다.

 

이어 시둥이는 양예원의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 사람은 페미 활동하는 그룹하고 온갖 약물 복용 마약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라고 남긴 글도 언급했다.

 

 

 

끝으로 시둥이는 "대한민국에 만연해있는 페미니즘에 맞서 싸워야 한다. 온갖 여초 카페에선 양예원 응원글이 쏟아진다. 이런 상황이 이어지면 제2의, 제3의 양예원이 나오지 말란 법은 절대 없다"라며 "좌익세력과 페미니즘의 연대. 제가 대신 고소 당할 테니 정당한 대한민국을 위한 목소리를 내달라"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얼마전 소름 돋는 영상 공개한 양예원...

 

소름돋는 양예원 라이브 영상(영상)

소름돋는 양예원 라이브 영상(영상) 공개된 영상은 양씨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었다. 정배우는 라이브 영상을 일부 편집해 올렸다. 영상 따르면 양예원은 '유튜브 내용 사실이에요 언니?'라는 댓글이 올라오..

goldstars.tistory.com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