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버 뀨우,  신분세탁 완료! 과거 탈탈 털렸다 ?(영상참조)

 

 

한 유명 유튜버가 지금과 전혀 다른 과거로 논란에 휩싸였다. 바로 유튜버 '뀨우'다. 그는 주로 평범한 일상을 찍은 브이로그, 뷰티 영상 등을 올린다. 구독자는 약 11만 명이다.

 

최근 네이트판, 디시인사이드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뀨우 과거에 관련된 얘기가 퍼졌다. 그가 직장을 다녔다고 했던 것과 달리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했다는 것이다. 네티즌들은 "노출 BJ였다" 라며 관련 사진들을 공유했다.

 

 

 

 

이에 반응은 엇갈렸다. "다 지난 일인데 굳이 들춰낼 필요가 뭐가 있나"라는 의견이 있는 반면 "현재 이미지와 너무 달라 충격이다", "이미지 세탁이 너무 심하다"라는 등 비판적인 의견도 있다.

 

유튜버 캡쳐화면1

유튜버 캡쳐화면1

 

30일 뀨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댓글로 해명을 남겼다. 그는 "내가 나서서 과거를 말하진 않았지만 거짓말을 한 적은 없다"라고 했다. 뀨우는 "은행에서 일했다고 말한 건 사실"이라며 "직업이라는 건 언제나 바뀔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겉모습만 보고 나를 단정 짓는 사람들에게 전부 설명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뀨우는 "하지만 과거의 내가 조금 더 신중하고 올바른 선택을 했다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여러분을 실망시킬 일도 없었을 거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지금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데 초점을 맞춰줬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뀨우가 쓴 해명 글 전문이다.

 

유튜버 뀨우 사진1

 

 

 

 

 

 


여기서 부터 유튜버 뀨우 해명글 +

 

여러분, 제가 오늘 야외촬영이 있어 댓글을 지금 확인했어요.

정확하게 네이트판 등에 올라오는 내용은 보지 못하였는데

짐작건대 방송을 했던 저의 과거가 논란이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차근차근 하나씩 말씀드리자면

먼저 제가 나서서 저의 과거를 하나 하나 말씀드리지는 않았지만

방송과 관련된 질문에 거짓말을 치며 사실을 숨긴 적은 없습니다.

 

큐엔에이에서 말한 직장생활 또한 모두 사실이고요.

직업이라는건 언제든지 바뀔 수 있고, 

누구에게나 선택할 자유가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과거에 제가 비제이를 했다고 해서 앞으로도 비제이를 해야하는것은 아니며,

선정적인 옷을 입었다고 해서 평생 그런 옷을 고수해야 하는 것도 아니라 생각했구요.

 

겉으로 보여지는 특정한 모습만을 가지고

저라는 사람 자체를 단정지어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저의 이야기가 중요하지 않을거라 생각했고,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딱히 숨길 생각도, 

굳이 해명을 해야 한다는 생각도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과거의 제가 조금더 신중하고, 올바른 선택을 했었더라면

지금과 같은 상황과 여러분들을 실망시켜드리는 일이 없었을텐데

그 부분에 있어서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립니다.

 

지금의 저는 방송을 하지 않은 지 오랜 시간이 흘렀고,

앞으로도 혹시나 방송을 하게 되더라도 과거와 같은 

어리석은 행동을 하게 될 일은 절대 절대 없을 것이며,

중요한건 지금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는 부분에

조금 더 가치를 두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실망하신 분들께는 거듭 사과말씀 드립니다.

또 끝까지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런 분란의 상황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기분좋게 영상 보러 오셨다가 

마음 불편하게 해드린 것 같아 되려 걱정되네요 ㅠㅠ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고, 

오늘도 영상 보러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좋은 밤 되세요.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