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유진PD 학폭 가해자.. 해외에서... 대박이네

새로운 내용 업데이트 아래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 중인 이원일 쉐프의 예비신부 김유진PD가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오면서 논란이 퍼졌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신부 피디는 집단폭행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면서 논란이 시작 되었다.

 

 

 

작성자는 "요즘 스타쉐프 예비부인이라며 각종 예능프로그램은 물론이고 포털사이트 메인에 자주 뜨는 분은 앞으로 꽃길을 걸을 텐데, 반면에 저는 애써 잊고 살았고 이제야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앞으로 이 사람을 TV에서 그리고 인터넷에서 얼마나 더 자주 봐야 할지 참을 수가 없어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16살에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전했다.

 

 

작성자는 김유진 PD를 `A`라고 칭하며 A의 남자친구 B에 대해 좋지 않게 말을 했기 때문에 맞아야 했다고 이야기했다.

 

2008년 16살 당시 A씨에게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작성자는 A의 남자친구 B와 다른 남성 C에 대한 좋지 않은 이야기를 집단폭행 가해자 중 한명에 의해 강제적으로 실토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몇 주 뒤 집단 폭행 가해자들은 작성자를 주차장으로 불러 돌아가면서 뺨과 머리를 때렸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많자 노래방으로 옮겨 머리, 복부, 허벅지 등 부위를 막론하고 폭행했다.

폭력의 수위가 정말로 높았던 것 같다.

 

 

작성자는 "주차장에 불려간 날 C에게 연락해 살려달라고 빌었다. C는 너무 심한것 같다며 말려주겠다 했지만 노래방에서 다 맞고 난 뒤에야 나타났다"고 전했다.

C가 가해자들에게 한소리하자 A씨는 "나는 이럴 생각이 없었다. 내 친구들이 좀 그렇다. 니가 사람을 잘못 건드렸고, 그냥 똥 밟았다고 생각하고 당분간 시티에 나오지 말라"고 했다.

 

 

지도로 맞았던 곳을 정확히 기억해냄....

 

 

이어 다른 가해자들 중 몇 명은 진심으로 사과했지만 A는 사과 한마디 없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A는 저에게 사과 한마디 없었습니다. 그래도 A는 뉴질랜드에서 떠나 한국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눈앞에 안 보이니 그냥 잊고 살았습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A가 TV에 출연하면서 다시 그 때의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고 호소했다. 작성자는 "이제는 TV를 켜도 컴퓨터를 켜도 그 여자의 얼굴이 보이는 것으로 모자라 그 사진에는 “부럽지?”라는 타이틀이 달려 보도되는데 대체 저는 이 트라우마에서 언제쯤 벗어날 수 있는 걸까요?"라고 적었다.

 

 

작성자는 글과 함께 당시 글쓴이와 호주에서 함께 지냈던 선배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더불어 카톡을 통해 사과한 가해자의 메시지, 폭행당한 장소 위치 사진을 올렸다.

해당 글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논란이 일었고 현재 시청자 게시판에는 이원일-김유진 커플 하차를 요구하는 네티즌의 항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원일과 김유진은 지난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연복 셰프의 주선으로 만나 약 2년 동안 인연을 이어왔다. 당초 4월 26일 결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두 사람은 결혼식을 8월로 연기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D인 김유진은 ‘PD계의 설현’으로 불리며 수려한 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람은 역시 외모만 봐서는 안되는 것 같다. 스타쉐프와 결혼, PD라는 좋은 직업에도 불구하고 지난 과거는 깨끗하지 못한것이 현실인 것 같다.

 

 

 

내용을 다시 한눈에 보기!!

 

 

 

김유진PD 사과문 발표 !!

 

 

안녕하세요, 이원일입니다. . 먼저 저의 예비신부인 김유진 PD와 관련된 논란으로 불편함을 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실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가슴 아픈 상처를 되새기게 되어 마음이 무겁습니다. 

 

또한 애정 어린 눈빛으로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께 실망감을, 많은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출연하던 프로그램 또한 중단하고,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여 신중하고 성숙해지는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원일 올림 .

 




안녕하세요 김유진입니다. . 

 

우선 저와 관련된 학교 폭력 논란에 대하여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 .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지금은 저의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습니다. .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 저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받으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 김유진 올림

 

 

하지만 이렇게 사과문을 올린 후 피해자와의 연락 시도조차 없었으며, 문제는 하나 더 발생 하였다. 그 것은 바로 2차, 3차, 4차 피해자까지 속속히 나오고 있다는 것이다.

 

사실 한명이 어렵지 두명 세명은 용기를 낼 수 있기 마련이다.

 

 

 

예비 신랑 이원일 셰프의 공식 사과에 이은 두 사람의 손편지 사과에도 김유진 PD의 학교 폭력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네티즌들의 구체적인 폭로가 잇따라 쏟아져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김유진 PD가 뉴질랜드 유학 시절 친구 8~10명을 데리고 자신을 집단 구타했다고 주장한 네티즌 A에 이어 초등생 때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B와 C가 등장한 것.

B는 A가 쓴 글에 댓글로 "저 또한 학창시절 때 김유진PD 친구와 의견 다툼이 있었다는 이유로 김유진PD와 그 친구가 와서 저를 벽에 밀치고 멱살을 잡고 조롱하며 엄청난 언어 폭력을 당했다"며 "복도에서 당해서 엄청난 구경거리였고 어렸던 저에겐 큰 충격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유진PD는 마지막에 멱살 잡고 밀친 신체 폭력에 대해선 나중에 문제가 될 수 있다며 본인도 사과하고 같이 온 친구에게도 사과하라고 시켰지만 그건 사과가 아니라 그냥 말 그대로 혹시나 하는 나중 일을 위한 대비였다"면서 "글쓴이님 글 보면서 역시 사람은 안 변하구나 생각 들었다. 제 초등학교 앨범에 그때의 가해자들 사진은 난도질 되어있다. 그만큼 충격이 컸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제가 이렇게 글을 올려도 누군지 모를 것"이라며 "기억도 못 할 테고 그동안 행실을 보면 저 말고도 워낙 많을 것이라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런 뉴질랜드 일진이였다....

 

 

또한 "소위 잘 나가는 선배랑 사귀던 김유진 PD는 남자친구 선물 산다고 애들한테 돈 빌려가고 빌린 돈 달라는 친구한테 오히려 큰 소리 쳤다"며 "진심인 사과는 기대도 안 한다. 사과한다고 해도 진심으로 하겠느냐. 적어도 가해자가 티비에 나오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저도 글쓴이님에게 용기 받아 글 쓴다"고 적었다. 

초등생 동창 C도 등장했다. C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PD가 출연 중인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공식 톡방 댓글에 자신은 김유진과 초등 동창생이라고 주장하면서 "잠원초 6학년 1반이었던 김유진이 2003년 흑백폰 시절에도 중학생 선배까지 불러가며 사람 여럿 괴롭혔다"며 "내가 너에게 뺨을 맞았던 이유는 니 남자친구와 친해보여서였다"고 적었다.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인 김유진 PD가 예비신랑 이원일 셰프와 함께 손편지 사과문을 발표했다. 그러나 정작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에게는 아직 사과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김유진 PD가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폭로한 네티즌 A씨는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집단폭행 가해자 PD님 사실 여부 떠난 사과문 잘 봤습니다. 연락은 없으시네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A씨는 "집단폭행 가해자 PD가 셰프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여부를 부정하는 듯한' 사과문을 올렸지만 연락을 취하겠단 말은 그저 말뿐, 내게는 아직까지도 연락을 하고 있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12년 전 일이기 때문에 내가 누군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연락처를 찾을 방도가 없어서 연락하지 않는 것 아니냐는 질문을 하신다면,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PD는 내가 누군지 똑똑히 기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와 함께 A씨는 증거로 김유진 PD와 지인 B씨의 문자 메시지 대화를 캡처해 공개했다. A씨에 따르면 김유진 PD는 폭로글이 올라온 후 B씨에게 연락은 하면서도 A씨의 연락처는 묻지 않았다는 것이다.  

 

 

A씨는 "PD님, 밤새 본인이 한 잘못에 대해 반성은 없고 이 일을 어떻게 잘 넘어갈 것인지 입을 맞추느라 피곤하셨나 보다. 목소리가 좋지 않았다고 들었다. 나는 그 생활을 최소 8년을 했다"며 "내가 트라우마를 가지고 살아갈 때 옆에서 내 손을 잡아주고 도왔으며 이 일을 공론화하자는 조언을 해주었던 내 최측근 지인의 연락조차 피하고 있다. 내게 연락하실 마음은 있으신 거냐"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오클랜드 정말 좁다. 한 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이다. 내 연락처나 SNS쯤이야 한 두시간이면 알아낼 수 있는 게 오클랜드인데 PD는 아직 내게는 연락 한 통이 없다"며 "내가 먼저 연락하라는 거냐? 대면 사과를 하겠다고 하셨는데 뉴질랜드에는 어떻게 찾아오셔서 직접 사과를 하실 거냐"며 일갈했다. 

 

 

이어 "내게는 연락 한번 없이 일방적인 가해자 입장에서의 사과문에 '사실 여부'를 떠나 사과한다는 말로 2차 가해를 하시고 그 덕분에 3차 가해를 하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냐"며 논란이 된 김유진 PD의 사과문에 대해서도 지적했다.

 

김유진 pd 2차 사과

 

 

 

 

사실 제가 했던 많은 잘못들을 저는 잊고 살았습니다. 최근 제가 했던 잘못들을 생각하며 겁도나고 회피도 하고 싶었지만, 제가 아닌 상처받은 분들을 생각하니 죄송하다는 형식적인 말보다는 제 모든 잘못을 하나하나 모두 나열하고 인정하는 것이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사죄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다시 한번 제가 상처를 드렸던 모든 분들께 사죄를 드립니다. 앞으로 평생 상처를 드린 분들을 찾아뵙고 사죄를 구하겠습니다.

 

 

+추가내용 시작!!!

사건 관련 여태 아무도 몰랐던 '새로운 내용' 올라왔다!

 

 

유명 셰프 이원일 씨 예비 신부 김유진 PD가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새로운 글이 올라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부럽지' 김PD 폭행 사건, 나는 진실을 알고 있다(+인증 추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은 올라온 지 하루가 되지 않아 조회 수 11만 회를 넘기고, 댓글 800여 개가 달리는 등 크게 주목받았다.

 


해당 글 작성자는 자신이 김유진 PD 사건 피해자 류 씨가 말한 상황에 있던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한동안 연락도 안 하고, 별로 상관없어서 묵인하려다 진짜 참다 참다가 도저히 이건 아닌 것 같아서 글 좀 쓸게"라는 말로 글을 써 내려갔다.

'김유진 pd 사건의 전말'이라며 작성자는 "우선 김PD가 왜 그 자리에 갔는지부터 설명해줄게"라고 말했다. 

그는 "이 사건이 있기 전까지 김PD와 류 씨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였음. 당시 미성년자 유학생들이 자주가던 술집이 있었음"이라며 "류 씨는 술자리에서 사람들 욕을 자주했고, 한 번도 본 적 없었던 김PD와 그 남자친구까지 싸잡아서 입에 담기도 힘든 쌍욕을 함"이라고 주장했다.

 

핵소름 돋는다... 진짜.... 


이어 "여기서부터가 소름이야. 이제 류 씨 이야기에는 등장하지 않는 '강 씨라는 여자'(강 씨는 김PD랑 한국에서 어릴 때부터 친구였다고 함)가 등장하지"라며 "강 씨는 당시 류 씨와 같은 술자리에 있었고, 그날 류 씨가 한 욕을 김PD한테 전달함. 다음날 강 씨는 본인이 광장에 류 씨를 데리고 있다고 김PD를 부름. 김PD는 근처에 있다가 그곳으로 왔고, 광장에서 류 씨 뺨을 쳤음"이라고 덧붙였다.



성자는 이유를 막론하고 뺨을 치며 폭행한 부분은 김PD가 잘못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상황이 정리되는 듯 할때쯤 갑자기 강 씨가 류 씨를 개 패듯이 팸. 놀란 김PD와 남자친구가 뜯어말림. 여기까지가 김PD가 했던 사과 내용인 거 같음"이라고 설명했다.

작성자는 피해자 류 씨가 강 씨가 한 행동까지 왜 김PD가 모두 한 것처럼 쓴 것인지 이해가 안 가고, 왜 강 씨 이야기는 일절 튀어나오지 않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시 류 씨는 다른 오빠들한테 또 맞고 있었음. 류 씨가 맞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온 김PD가 와서 그만 하라고 말렸고, 모두 보냈다"며 "이건 그 자리에 있었던 모든 사람들이 동의할걸? 심지어 김PD는 노래방엔 있지도 않았는데 뭔 개소리냐..."라고 했다. 



이어 "내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김PD를 옹호하려는 것도 아니고, 욕을 하더라도 팩트는 알고 하라고 쓰는 것"이라며 "이제 또 류 씨는 득달같이 달려와서 내가 누구냐고 따지겠지? 나도 류 씨한테 당한 피해자들 다 알고 있으니까 똑같이 폭로하겠음"이라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당시 뉴질랜드에 살았던 증거로 우편물 등을 인증하며 당시 상황에서 함께 있었던 다른 목격자와의 카카오톡 대화를 캡처해 올렸다. 

 

 

그는 "저에게 (폭행 사건) 방관자라 하시는데 어린 나이에 그 상황에서 당당하게 나설 수 있으신 분들이 몇 분이나 계실까"라는 말을 남겼다.

 

 

 

Posted by kim_fici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