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벤틀리 찬 남자.. 지금쯤 어떻게?

 

 

술김에 고가의 수입차를 발로 차는 남성의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페이스북 페이지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에서는 35초 길이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은 주말 저녁, 인파가 많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서 찍힌 것으로 알려졌다.

 

한 젊은 남성이 술에 취한 듯이 비틀거리더니 근처에 있던 하얀색 벤틀리 차량에 다가갔다. 남성은 조수석 쪽으로 다가가 누가 탔는지를 살피더니 온 힘을 다해 벤틀리 차량 문을 발로 차기 시작했다.

 

벤틀리 주인 근황 ㄷㄷㄷㄷ

 

 

 

 

남성을 지켜보던 수많은 행인들은 깜짝 놀라 소리를 질렀다. 영상에는 "찌그러졌다", "(문이) 살짝 들어갔다" 등의 목소리가 들렸고, 남성의 친구들로 추측되는 몇몇 사람은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3억짜리 벤틀리 FLEX 하는 장면!!! ㅋㅋㅋㅋㅋㅋ

 

 

 

실시간 인계동 금수저

팔로워 6,539,657명 · 뉴스 및 미디어 웹사이트

www.facebook.com

 

벤틀리는 수입차 중에서도 고가로 손꼽히는 최고급 브랜드로 벤틀리 컨티넨탈 GT로 추측되는 해당 차량은 대략 3억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원 익명 대신 말해드립니다'는 수원시민들의 제보와 일상을 공개하는 페이지다. 팔로워가 10만 명에 달하며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하루가 되지 않아 7000개 가까운 댓글이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3억짜리 벤틀리 FLEX 한 랩퍼로 유명한 염따도 있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KXaXllX70ew

 

염따가 박은 더콰이엇의 벤틀리는
'벤틀리 컨티넬탈 gt' 모델로
3억원 상당의 초고가의 차량입니다.
벤틀리 컨티넬탈 gt를 간단히
짚고 넘어가보자면,더콰이엇 벤클리 차량 모델인
'벤틀리 컨티넬탈 gt'는
유명 헐리웃 스타, 가수, 배우
재력가들 사이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차량으로,
초 인기 모델이라고 합니다!

 


독일 프리미엄 3사인 벤츠,
BMW, 아우디 그리고 포르쉐보다
브랜드 이미지면에서
우위에 있으며 최대 속도도 300km/h
부의 상징을 대표하는 차라고 합니다.
(염따형..... 그놈이 주접이 또..)

 

 

 

염따 벤틀리 영상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사고가 크게 난것은 아니고,
벤틀리 앞부분 그릴이라고 하는
이 부분을 지탱해주고 감싸주는
부분이 똑 뿌러져버렸지 뭐야?


큰 사고는 아니고 워낙에
고가의 차량이고, 염따 형님의
티파니 케틸락이라는
큰 차에 부딪히다보니..

더콰이엇 말로는 정말
살짝 부딪혔다고 하는데...

 

 


어쩔줄 몰라하는 염따의 모습과
부처같은 모습의 더콰이엇의
모습이 상당히 압권입니다.

집에 먼저 들어가는 더콰이엇을
마중 나가는 염따는 정말 미안해..
견적 잘 좀 부탁해.. ㅋㅋㅋㅋㅋㅋ

 

 

더콰이엇이 물건을 두고 왔는지
다시 내리자 염따가 헐레벌떡
물건 가질러 뛰어가는 모습도 ㅋㅋㅋ

 

염따는 벤틀리 수리비을 위해
다시 한번 그의 본업
티팔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형님!!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주접 그만 떨고
티셔츠나 팔라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접을 떨다 어쩔수없이
티셔츠를 팔아야하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염따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도
티셔츠 물량 풀린다고 신난다고


같이 주접을 떨고 있는 상황
아 진짜 너무 유쾌해버리고~

 

요세 한국 힙합 치트키 염따!
행님 더 잘되서 우리 염따형도


맨날 터콰이엇 벤틀리 훔치고,
꼬라박아 수리비 물어주고..

 

 


그러지 말고 든~든~ 한 방패
케딜락 티파니도 있겠다
세컨카로 벤틀리 플렉스 해야지~
염따형 그리고 염충이들
다 ~ 사랑해~
빠끄!

Posted by kim_ficial
,